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11번가에서 만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1번가와 함께 ‘E-클래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에 나선다.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프리미엄 세단의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는 ’E-클래스’의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방송은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의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다채로운 첨단 기능의 조화로 한층 안락하고 편안해진 실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화된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정교한 디지털화로 업그레이드된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차량의 세부 사항도 꼼꼼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댓글을 운영해 차량에 대한 쉬운 이해를 돕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실시간 방송에 참여하는 시청자를 위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와 퀴즈 및 타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공되는 별도의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의 시승 상담을 마친 후 계약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계약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최근 라이브 커머스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고객들에게 ‘E-클래스’가 가진 매력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보다 자유롭게 소통하고자 이번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더클래스 효성만이 전달하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등 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2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