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는 The new CT200h 를 모델로하여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다. 2014년 4월 2일 드디어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갤러리를 오픈하였다. 렉서스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친환경 하이브리드에 대해 소비자의 인식을 바꾸기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열적인 레드 색상이 전시되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으며 페이스북을 통해 초대권을 가지고 가면 커피를 제공한다.
The new CT200h 는 3천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한 럭셔리 하이브리드 차량이며 연비 또한 우수하며 (하이브리드 작동시)진동, 소음이 없다. 40km 까지 하이브리드로 작동하며 타력주행을 통해 60km 까지 가능하다. 시티카로서 3천만원대의 럭셔리 렉서스의 오너가 된다는점 또한 매리트 있는 부분이다.
기본형 옵션은 7인치 디스플레이 패널, 스마트키, 스크래치 방지 코팅, 보조히터, 타이어 공기압, 3D 네비, 8개 에어백, 2세대 리모트 터치 컨트롤, 10개 스피커 , 후방 감지 카메라등이 대표적이다. 추가 고급 모델인 F 스포츠는 기본 옵션에 F 스티어링휠, 알루미늄 페달, 메탈 컬러 디퓨저, 가죽 노브, F 스포일러, 안개등 베젤, 카본 파이버 스타일의 트림, 블랙 도어 스커프 플레이트, 17인치 LFA 디자인의 휠이 추가된다.
<
하이브리드를 선택하면 취득세 140만원이 감면되도 공채는 28만원 할인된다. 또한 혼잡 통행료 전액 면제에 공영 주차장 및 지하철 환승 주차장은 80% 감면 된다. 일반 모델은 3980만원 , F 스포츠 모델은 4490만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