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 대표이사 헤르만 캐스, 고려대학교에서 특별 강연
상태바
한국로버트보쉬 대표이사 헤르만 캐스, 고려대학교에서 특별 강연
  • 모토야
  • 승인 2013.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로버트보쉬 대표이사 헤르만 캐스, 고려대학교에서 특별 강연


헤르만 캐스 대표이사는 고려대학교 학부 및 글로벌 MBA 학생 100여 명과 함께 ‘The game has changed, Own the future’라는 주제로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인 보쉬의 성공 요인 및 리더십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및 Q&A를 진행했다.

강연 후에는 한국로버트보쉬 인사 담당자가 진행하는 정규직 및 인턴 채용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과 글로벌 기업의 인재상에 대한 브리핑 및 Q&A 시간을 가졌다.


한국로버트보쉬는 자사의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헤르만 캐스 대표이사는 지난 9월부터 한양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솔브릿지 국제대학원, 고려대학교에서 특별 강연을 했다. 디젤 시스템 사업부 박영후 사장은 국민대학교 기계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Trends of Vehicle Technologies and the Contribution of Robert Bosch’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했다.

한편, 한국로버트보쉬 내 보쉬 나눔위원회(Bosch Sharing Committee)는 지난 11월 30일(토) 대전시 동구 대동 산 1번지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봉사자들은 30가구에 연탄, 쌀, 휴지, 라면 등의 생필품을 전달하며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보쉬 나눔위원회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3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