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월 한 달간 헬멧 보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월 한 달간 헬멧 보상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3.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래된 헬멧을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헬멧 착용의 중요성과 할리데이비슨 헬멧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2월 한 달간 모든 헬멧 대상으로 보상 판매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헬멧은 신체 중 가장 중요한 머리 부분을 보호해줘 라이딩시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는 안전장비이자, 튼튼해 보이는 겉 모습과 다르게 내부가 쉽게 파손될 수 있어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소모품이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월 한 달간 브랜드에 상관없이 오래 착용한 헬멧을 반납하고 새 헬멧 구입시 최대 30%(국내산 헬멧 15%) 할인된 금액이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용 헬멧 세척제를 이용한 헬멧 내/외부 클리닝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는 얼굴 전면을 모두 가릴 수 있는 ▶풀 페이스(Full-faced) 헬멧, 머리와 양쪽 턱 선까지 보호해주는 ▶3/4(Three-Quarter) 헬멧, 여름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프(Half) 헬멧까지 총 35여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은 10만원 초반 대부터 시작한다.

할리데이비슨 헬멧 중 일부는 뛰어난 강성과 우수한 내열성을 갖춘 유리섬유(fiber glass)와 아라미드(aramid fiber) 소재로 제작되어 타 헬멧 대비 가벼운 착용감과 높은 안정성까지 자랑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의류영업팀 안정현 부장은 “별다른 충격을 가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흐르면 자외선 및 기타 외부 물질로 인해 헬멧의 보호기능이 약화되곤 한다”며, “가장 소중한 부분을 보호하는 장비인 만큼 주기적으로 헬멧을 교체하여 안전한 라이딩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