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브랜드 입문서 ‘웰컴북(Welcome Book): 시즌2’ 발행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브랜드 입문서 ‘웰컴북(Welcome Book): 시즌2’ 발행
  • 모토야
  • 승인 2012.08.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는 최근 예비 및 신규 라이더를 위한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입문서 ‘웰컴북(Welcome Book): 시즌2’를 발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첫 발행(시즌1) 이후 예비 및 신규 라이더들의 ‘할리데이비슨 입문서’로 활용되며 좋은 반응을 얻은 ‘웰컴북(Welcome Book)’은 ▲브랜드 역사 ▲나에게 어울리는 모터사이클 고르는 법 ▲안전하게 라이딩 하는 법 등 할리데이비슨 및 모터사이클 라이딩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읽을 거리를 담은 책이다.


이 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영업 현장 스탭들과 라이더들의 재발행 요청에 따라 올해 초부터 약 4개월 간 기존 콘텐츠 강화 및 신규 콘텐츠 증설 작업을 통해 최근 총 40페이지의 ‘웰컴북: 시즌2’를 발행하게 됐다.

‘웰컴북: 시즌2’의 대표적인 콘텐츠는 초보 라이더들을 위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프리미엄 서비스, <할리데이비슨 라이딩 연수 프로그램>의 과정을 소개한 코너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브레이크와 클러치 위치 등 자동차와 다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 모터사이클의 기본 조작법과 초보 라이더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코너링 및 오르막길 주행 등 각종 라이딩 스킬을 상세 사진 설명과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시즌2에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되는 과정을 재미있는 카툰으로 담아낸 코너를 비롯, 다양한 라이더들의 경험담을 담은 인터뷰 코너 <라이더 스토리>를 신규 콘텐츠로 편성함으로써 예비 라이더들의 공감대를 형성함은 물론 ‘완벽 가이드’로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웰컴북: 시즌2’ 현재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선착순 무료 배포 중이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harley-korea.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이상범 차장은 “‘웰컴북: 시즌2’는 시즌 1대비 더욱 완벽한 가이드북으로 완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해당 브랜드 입문서를 통해 예비 라이더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할리데이비슨을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웰컴북: 시즌2’ 발행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간단한 이벤트(www.facebook.com/harleykorea)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