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누액이나 엎어짐 걱정 없는 2세대 디퓨저 ‘그라스 인스틱 홈’ 와디즈 런칭
상태바
불스원, 누액이나 엎어짐 걱정 없는 2세대 디퓨저 ‘그라스 인스틱 홈’ 와디즈 런칭
  • 모토야
  • 승인 2024.05.2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의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가 완벽하게 새로운 차원의 디자인과 컨셉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가정용 방향제 신제품 ‘그라스 인스틱 홈’을 와디즈 펀딩를 통해 정식으로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그라스 인스틱 홈’은 기존의 틀에 박힌 디자인과 향기에서 벗어나 가정용 방향제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5월 21일부터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특별 선공개되며, 6월 중에 정식으로 온라인 출시될 예정이다.

그라스 인스틱 홈은 명품 향수 브랜드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고급 향료 원액 100%를 그대로 담아내 깊고 풍부한 향취를 발산한다. 또한 국제향료협회(IFRA)의 안전기준을 준수한 향료를 사용하여 명품 향기를 구현해낸 제품이다.

특히 안전관리 우수 연구실로 공식 인증 받은 불스원 향기 연구소에서 전문 조향사 자격과 23년간의 노하우를 갖춘 퍼퓸 크리에이터가 특별히 개발한 ▲백합꽃향기 ▲유자향기 ▲제라늄꽃향기 ▲편백나무향기 등 4가지의 향을 입혔다.

천일이 넘는 시간 동안 공을 들인 디자인 역시 돋보인다. 우리나라 전통 가옥 구조에서 자연 햇살이 가장 잘 드는 공간인 중정(中庭)을 모티브 삼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독보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와 더불어 100% 풀메탈 프레임과 프리미엄 천연 가죽의 태그가 적용돼 가정 내 어느 곳에 두어도 품격 넘치는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다.

불스원 안영은 브랜드매니저는 "이번에 고객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그라스 인스틱 홈은 기존의 디퓨저의 단점을 개선해 그 동안 세상에 무수히 나왔던 다양한 디퓨저들의 디자인과 컨셉을 뛰어 넘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라며 “명품 향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향료 원액 100%만을 담아 고급스러운 향취를 완성했다. 정식 출시 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좋은 혜택 함께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