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 스카니아코리아(대표 페르 릴례퀴스트)가 강원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원주 서비스센터의 증축 리모델링을 마치고 3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재오픈하는 원주 서비스센터는 영동 고속도로 및 42번 국도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며, 강원과 경기 두 개의 도가 이어지는 길목에 위치하여 강원 서부권은 물론 경기 동부권 및 충북 북부권까지 아우르는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근접한 여주 지역에는 추후 반도체 및 배터리 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으로 이로 인해 증가하는 서비스 수요를 해소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카니아 원주 서비스센터는 글로벌 표준에 맞춰 유럽형 종합 서비스센터로 새롭게 조성되었으며, 총 면적 3,041㎡, 건물면적 677㎡의 규모에 첨단 장비가 구비된 최신식 워크베이(Workbay) 5개를 갖추었다. 이외에도 고객 상담부터 차량 검사, 일반 정비와 사고 수리 및 긴급출동까지 아우르는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지닌 숙련된 직원들과 높은 기술력을 겸비한 테크니션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센터 1층에는 서비스 접수가 가능한 접수센터가 들어서 있으며, 2층에는 내방 고객들이 차량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고객 전용 휴게실 및 차량 판매 영업소가, 3층은 회의실과 락커룸 등의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동해와 제천 서비스센터까지 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스카니아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해운공업(대표 배명호)이 운영한다.
페르 릴례퀴스트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원주 서비스센터는 증축 및 리모델링을 통해 서비스 센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 높은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쾌적한 공간과 최신식 시설을 구비하였다.”라며, “강원 지역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롭게 오픈한 만큼 외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인 성장을 함께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재오픈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주 서비스센터는 재오픈을 기념해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