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스테이 론칭 기념 특급호텔 숙박권&패스포트 멤버십 쏜다
상태바
쏘카스테이 론칭 기념 특급호텔 숙박권&패스포트 멤버십 쏜다
  • 모토야
  • 승인 2023.05.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카가 역대급 혜택을 담은 쏘카스테이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주)쏘카(대표 박재욱)가 앱에서 호텔, 리조트 등 숙박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쏘카스테이 론칭을 기념해 특급호텔 숙박권과 쏘카 크레딧을 지급하는 ‘웰컴박스’ 프로모션과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쏘카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일주일간 매일 최대 40명에게 1만원에 특급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숙박권을 증정한다. 웰컴박스 이벤트 숙박권에는 ▲핀크스포도호텔 제주(디아넥스온천 2인, 포도뮤지엄 관람권 2인, 조식 2인) ▲파크하얏트 부산(디럭스 패밀리 트윈, 조식 2인) ▲파르나스호텔 제주(디럭스 킹) ▲WE호텔 제주(웰니스 프로그램 2인, 인원 추가 무료제공 1인) 등 국내 유명 특급호텔이 포함됐다.

이벤트 첫날인 24일에는 구독 멤버십 패스포트 회원 한정으로 진행되며 총 20명에게 핀크스포도호텔 제주 1만원 숙박권을 제공한다. 각 이벤트 호텔은 매일 오전 11시 공개된다. 응모 기회는 쏘카 앱 쏘카스테이에서 숙박 상품을 둘러보거나 웰컴박스 이벤트 페이지를 지인에게 공유하면 하루 최대 5번까지 주어진다. 호텔 숙박권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쏘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쏘카 크레딧을 최대 1만원까지 지급한다. 호텔 숙박권과 크레딧 당첨 내역은 웰컴박스 응모 직후 확인할 수 있다. 숙박 가능일은 6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며 기간은 숙소 별 상이하다.
 
쏘카스테이 론칭 기념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연 가입비 990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패스포트에 아직 가입하지 않은 쏘카 회원이라면 오는 23일 정오부터 오는 6월 12일까지 990원(정상가 29,900원/연)에 패스포트를 구독할 수 있다. 또, 기간 내 패스포트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제주 전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24시간 대여료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쏘카 대여료 50% 상시 할인(연간) ▲주중 24시간 무료 쿠폰(월 1회) ▲주중 심야 9천원 쿠폰(무제한) ▲타다 호출 예약 1만원 할인(연 1회) 등 할인 혜택과 쏘카·타다 크레딧 적립 혜택은 기존 패스포트와 동일하다. 쏘카가 지난 22일 첫선을 보인 쏘카스테이는 카셰어링과 전국 2만 5천여개 호텔과 리조트 예약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다. 고객은 여행, 출장 등 이용 목적에 따라 쏘카 앱으로 카셰어링 서비스와 전국의 호텔, 리조트 등 숙박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쏘카는 오는 8월 말까지 쏘카스테이로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쏘카 24시간 무료 쿠폰(예약 1건당 1매)을 제공하고 있다. 김동훈 쏘카 유저마케팅그룹장은 “이동수단을 넘어 숙박 예약까지 더해진 쏘카를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더 다양해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동과 이동 전후의 경험을 연계하고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