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타이어, 권위 있는 다수 매체 평가 통해 최고 품질 입증
상태바
콘티넨탈타이어, 권위 있는 다수 매체 평가 통해 최고 품질 입증
  • 모토야
  • 승인 2023.05.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http://www.continental-tires.co.kr)의 여름용 타이어 라인업이 유럽의 권위 있는 다수의 자동차 전문지, 자동차 클럽 및 온라인 전문지 평가에서 1위 또는 최고 등급을 받았다. 작년 국내 출시된 신형 스포트콘택트 7(SportContact 7)은 참가한 7건의 테스트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으며, 그중 3건은 '뛰어남(Outstanding)‘ 및 '우수함(Superior)‘ 등급을 받아 최고 품질을 입증했다. 특히, 지난해 국내 출시된 스포트콘택트 7은 이미 스포츠 아우토(Sport Auto), 아우토빌트(Auto Bild) 등 명망 있는 매거진에서 최고 등급을 받으며 그 우수함을 인정받은 바 있다.

수많은 차량 제조업체의 표준 장착 타이어로 지속적으로 공급되고 있는 프리미엄콘택트 6(PremiumContact 6)는 '아우토 모터/스포츠(Auto motor und sport)‘ 매거진에서 '매우 우수‘를, 독일 오토모빌 클럽(ADAC) 평가에서는 '우수‘ 등급으로 최고점을 받았으며, 신형 프리미엄콘택트 7(PremiumContact 7)은 4개의 테스트 중 2개에서 1위를 차지했고, 2개의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보리스 메르겔(Boris Mergell) 콘티넨탈 타이어 연구 개발 책임자는 "다수의 평가에서 받은 우수한 테스트 결과는 콘티넨탈 타이어 제품의 높은 개발 능력 및 생산 수준을 보여준다“며, "콘티넨탈은 타이어의 안전 및 환경 특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여름용 타이어는 모든 기준을 충족한다. 이는 주행 특성과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타이어 포트폴리오가 균형감 있게 발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매체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콘티넨탈 여름용 타이어의 주요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