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모터스, 2012 부산국제모터쇼 참가
상태바
벤틀리 모터스, 2012 부산국제모터쇼 참가
  • 모토야
  • 승인 2012.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 벤틀리 부산 오픈을 앞두고 2012 부산국제모터쇼 참가

- 핸드메이드 기술과 강력한 퍼포먼스가 만나 구현된 예술품, 컨티넨탈 GT W12,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W12 출품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는 5월 24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의 정수, 벤틀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Bentley Continental Flying Spur)와 궁극의 럭셔리 쿠페 벤틀리 컨티넨탈 GT W12 (Bentley Continental GT W12)를 선보인다.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는 최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부산/경상도 지역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함과 동시에 벤틀리 부산 전시장 개장을 앞두고 지역 VIP 고객들에게 벤틀리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부산 모터쇼에 참가한다.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의 팀 맥킨레이 지사장은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부산/경상 지역의 중요성이 매우 커졌다.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 또한 이번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1:1 VIP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방법으로 벤틀리 만의 매력을 전달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벤틀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W12 (Bentley Continental Flying Spur W12)
벤틀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는 벤틀리 모델 중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로 지구상에 존재하는 4도어 세단 중 가장 빠른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560마력의 벤틀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와 최고 출력을 610마력까지 끌어올린 고성능 모델 벤틀리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스피드의 두 라인업이 판매되고 있다.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라인업은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세단답게 역동적이면서 중후한 면모도 동시에 갖추고 있으며, 내장 인테리어는 클래식함과 화려함이 공존한다. 컨티넨탈 플라잉스퍼와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스피드 모두 트윈터보 12기통 5998cc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최고 속도와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각각 312km/h와 5.2초(플라잉스퍼), 322km/h와 4.8초(플라잉스퍼 스피드)로 스포츠카에 버금가는 성능을 가졌다. 컨티넨탈 플라잉스퍼의 기본 가격은 2억 8천만원 대로(플라잉스퍼 스피드 3억 6백만원 대), 고객이 원하는 사양에 따라 가격은 변동된다. (부가세 포함)

벤틀리 컨티넨탈 GT W12 (Bentley Continental GT W12)
수퍼카의 성능과 럭셔리 GT카의 안락함을 이상적으로 결합시킨 럭셔리 쿠페 컨티넨탈 GT W12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쿠페 중 가장 아름다운 외관과 가장 럭셔리한 실내, 그리고 가장 파워풀한 성능을 갖춘 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최첨단 사륜 구동 시스템과 결합되어 도로 조건과 어떠한 날씨에서도 안전하고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컨티넨탈 GT에는 W형 12기통 6.0ℓ 트윈 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최대 출력과 최고 토크는 각각 575 마력과 71.4 kg.m로 수퍼카에 버금가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최고 속도는 318km/h에 달하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6초에 불과하다. 컨티넨탈 GT의 기본 가격은 2억 8천 6백만원(부가세 포함)으로, 고객이 원하는 사양에 따라 가격은 변동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