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2012 VISTA 한국 최종 결선 결과 발표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2012 VISTA 한국 최종 결선 결과 발표
  • 모토야
  • 승인 2012.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www.volvocars.co.kr)는 지난 해 11월부터 7개월간의 대장정을 통해 펼쳐진 <2012 VISTA 한국 결선>의 최종 우승자들을 발표했다.

VISTA(Volvo International Service Training Award) 대회는 2년마다 전 세계 볼보자동차 서비스 부분에 종사하고 있는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국제서비스
경진대회로, 1975년부터 스웨덴 본사 주관으로 개최되고 있다. 본 대회는 정비와 기능 분야별 이론과 실무 경진을 통해 기술력과 서비스 정신의 증진 등 업무 능력을 개선하기 위해 시작된 것으로, 볼보자동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로 작용하고 있다.

본 대회는 총 3개 부문(Team, Technician, Body Technician)으로 나뉘어, 4회에 걸쳐 진행 되었다. 전국 12개 서비스센터 120여명의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참여, 엄정한 평가 아래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특히, 금년에는 고객 대상 서비스에 있어 팀의 역할이 점점 커지고 있음에 착안, 팀원간의 유기적이고 효율적인 협업 능력 증진을 위해 Team 부문이 추가되었다.

대회 결과, Team 부분에서는 H모터스 서초 센터의 ´황의섭, 주상표, 조호상, 노제균’ 조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Body Techinician(판금정비사) 부분은 H 모터스 수원 센터의 서일선, Technicnian 부분은 H 모터스 분당 센터의 김도형씨가 우수한 실력을 발휘하여 각각 우승의 영광을 거두었다.

이번 한국 결선을 통해 선발된 우승자들은 오는 6월 24일부터 1주일간 스웨덴 볼보자동차 본사에서 개최되는 우승자 컨퍼런스에 참석, 본사 안전센터 방문, 세미나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각국의 대표들과 함께 지금까지 배우고 익혀온 기술력과 서비스 정신을 공유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VISTA는 볼보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는 대회”라며, “앞으로도 더욱 열정적인 서비스센터 직원 양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