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인솔’ 슈마커 매장 입점
상태바
불스원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인솔’ 슈마커 매장 입점
  • 모토야
  • 승인 2023.04.0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베타젤(Vetagel™) 인솔’을 슈즈 멀티숍 슈마커 매장에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인솔’의 슈마커 입점은 기능성 인솔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일부 점포를 제외한 21개 슈마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밸런스온의 ‘베타젤(Vetagel™) 인솔’은 보행 시 발바닥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아치를 지지해 올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인솔이다. 충격 흡수에 최적화된 신소재 ‘베타젤(Vetagel™)’을 앞축과 뒤축에 2중 배치해 일반 인솔 대비 평균 28% 족압을 낮춰주는 효과를 발휘하며, 보행 시 발바닥에 가해지는 하중과 압력을 완충시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베타젤(Vetagel™)’은 99% 향균 처리된 고탄성 특수 폴리머 소재에 2중 허니콤 구조 기술(Double Layer Honeycomb Technology)이 결합된 차세대 신소재로, 뛰어난 압력 분산 효과와 진동 흡수 기능을 지녔다. 더불어,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까지 갖춰 ‘베타젤(Vetagel™) 인솔’은 장시간 보행 시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베타젤(Vetagel™) 인솔’은 발바닥의 아치를 부드럽게 지지해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에어폼을 추가 적용해 2중으로 하중과 압력을 완충시키는 것은 물론, 보행 시 최적의 아치선을 만들어 몸의 올바른 좌우 밸런스 유지를 돕도록 설계했다. 특히, 착용자의 아치 상태에 따라 에어폼의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착화감을 더욱 높였다. 이와 함께 밸런스온은 ‘베타젤(Vetagel™) 인솔’의 슈마커 매장 입점을 기념해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타젤(Vetagel™) 인솔’ 구매 고객에게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에서 출시한 ‘살림공방 편백수 스프레이 탈취제’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베타젤(Vetagel™) 인솔’이 입점한 슈마커 매장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증정품 물량이 모두 소진 시 종료된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본부 담당자 석창훈 선임은 “이제 슈마커 매장에서도 발의 피로를 덜어주고 보행 밸런스 유지에 효과적인 ‘베타젤(Vetagel™) 인솔’을 만나 보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베타젤(Vetagel™)이 적용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일상 가까이에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