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 ‘XC40 경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 ‘XC40 경품 이벤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22.12.2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 (대표이사:박영석)은 전시장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XC40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주오토리움은 최근 오픈한 볼보 브랜드 최초의 DTS(Downton Store) 확장 콘셉트가 적용된 ‘고양 전시장’을 포함해 목동, 일산, 안양, 부천에 총 5개 전시장과 문래, 일산, 안양, 부천에 4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고양 전시장 오픈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아주오토리움 5개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는 2023년 9월 30일까지 시승 및 전산 등록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경품은 볼보 XC40 1대 및 바워스 앤 윌킨스 블루투스 스피커, 애플 워치,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당첨자는 유니피커 프로그램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 예정이다. 당첨자는 2023년 10월 25일 아주오토리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아주오토리움은 XC40 경품 이벤트와 함께 고양 전시장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내달 18일까지 고양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현장 안내문에 따라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박영석 아주오토리움 대표이사는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제공해 ‘볼보자동차 전문가’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아주오토리움이 추구하고 있는 목표”라며 최근 오픈한 고양전시장과 XC40 경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