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더 뉴 E-클래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 시승 행사 개최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더 뉴 E-클래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 시승 행사 개최
  • 모토야
  • 승인 2022.05.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전국 9개 전시장에서 ‘더 뉴 E-클래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의 5월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12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13일 분당 정자·강남대로·청주 전시장 ▲19일 안양 평촌 전시장 ▲20일 송파·구리·천안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AMG Line’의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20일 동탄 전시장에서는 고성능 다이내믹 SUV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A 45 4MATIC’의 시승 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각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모델의 시승이 가능하며, 시승 가능 모델은 각 전시장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더클래스 효성이 마련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개별 포장된 다과도 제공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 보다 차별화된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본 시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E 350 4MATIC AMG Line’은 E-클래스의 대표 럭셔리 프리미엄 세단으로, 매력적인 디자인과 함께 첨단 주행보조시스템을 동반하여 편안한 주행 감각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A 45 4MATIC’은 고성능 요소를 담은 강렬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와 민첩한 드라이빙이 돋보이는 다재다능한 모델로, 안전 및 편의 사양까지 겸비해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베스트셀링 모델로 꼽히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이 가진 뛰어난 주행 성능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편리함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시승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참여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등 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2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