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야간과 주말에도 수리 차량 입고 가능!”
상태바
르노코리아, “야간과 주말에도 수리 차량 입고 가능!”
  • 모토야
  • 승인 2022.04.0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드블레즈)가 자사의 AS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4월부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캠페인 시행과 함께 4월 한 달 간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직영사업소의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 만족도 6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자사의 AS 서비스 강점이 기존 고객들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도 확산될 수 있도록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런칭했다. 우선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자사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 고객의 경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자사의 MY르노코리아와 MY Renault 모바일 앱 하나로 고객들이 맞춤형 케어 서비스 여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르노코리아자동차 모바일 앱은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와 함께 국내 완성차 최초의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전국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고, 시행 초기인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은 서비스 제공 네트워크 수를 계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들은 개인 맞춤형 할인 혜택과 이벤트 정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하면서 평일 주간 바쁜 일정으로 직영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를 함께 선보였다.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종료되는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 르노코리아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을 입고시킬 수 있다. 입고가 완료된 차량은 다음 날 해당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AS 서비스는 국내 완성차 최초로 주요 소모품 정찰제를 도입해 주요 정비 및 수리 작업에 대한 명확하고 투명한 가격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 어디서든 30분 내 접근 가능한 전국 4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고객 만족 최우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재방문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정직한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르노코리아자동차의 AS 서비스는 이번에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런칭하며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봄철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해 에어컨 필터 할인 이벤트까지 특별히 마련했다”며,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제공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와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따뜻한 봄나들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런칭 기념 할인 혜택은 부품에 한하여 적용되며, 공임비는 제외된다. 또한 보험·보증·사고 수리차량·정비 외 단순 구매 고객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르노코리아모터스 앱 또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공지사항,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또는 엔젤센터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