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경기 남부권 서비스 확대
상태바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경기 남부권 서비스 확대
  • 모토야
  • 승인 2022.02.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 김기호)는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경기 남부권에서 본격 영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안성IC및 스타필드와도 인접한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평택 뿐 아니라 안성지역 고객들에게도 높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한다. 

 

연면적1,124㎡(약340평), 지상 2층 규모로 구성된 전시장은 최대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가 설치되어, 하루 25대 차량의 정기점검 및 일반 정비 서비스 제공 등이 가능하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평택은 인구 60만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고덕국제신도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및 브레인시티 등 다수의 지역개발 사업도 진행되고 있는 등 경기 남부의 핵심 도시로 성장하고 있다.”며, “프리미어모터스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해에 11번째 전시장과 10번째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된 만큼 평택/안성 지역 고객 분들께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포드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오픈 기념식에서 “포드의 공식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포드의 고객만족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지속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평택/안성을 비롯한 경기 남부지역 고객분들에게 포드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 서비스가 한 층 더 가까이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이번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전시장 방문 및 계약, 출고를 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고, 4월 15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는 오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