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덤프 고객을 위한 뉴 아록스 덤프 안심 정비 보너스+ 전 출고 고객에 제공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덤프 고객을 위한 뉴 아록스 덤프 안심 정비 보너스+ 전 출고 고객에 제공
  • 모토야
  • 승인 2021.10.2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뉴 아록스 덤프의 출시를 앞둔 지난 4월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발표 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정비 수요가 많은 겨울철을 맞이하여 신차 구입 고객의 정비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뉴 아록스 덤프 – 안심 정비 보너스+’를 전 출고 고객에게 무상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2021년 뉴 아록스 덤프 출시 첫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뉴 아록스 덤프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기존의 업계 최대 수준의 정비 혜택을 한번 더 강화하여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덤프 고객 모두가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 극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erfect change 3 프로그램 및 안심 정비 보너스+
뉴 아록스 덤프는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를 자랑한다. 업계 최대 수준의 보증 연장(동력 계통 보증 5년/무제한 마일리지, 필수 차체/일반 부품 보증 3년/25만km(선도래 기준))뿐 아니라 정기점검, 유지보수 항목 관리,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유지보수 소모품 쿠폰(정기 점검 및 무상 정비 3년)이 기본 제공되어 보유 고객은 수리비 걱정 없이 차량을 운영할 수 있다. 보증 연장 혜택은 중고차 구입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향후 중고차 매매 시에도 승계된다. 여기에 더해 이번 안심 정비 보너스+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하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지난 5월 출시된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기존 고객을 포함한 2021년 뉴 아록스 덤프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150만원 상당의 부품 구입 및 정비가 가능한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150만 포인트의 안심 정비 보너스를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정비 수요가 많은 겨울철에 고객의 수익 확보와 안전 운행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 내구성을 강화한 5세대 덤프, 뉴 아록스
지난 5월 국내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덤프는 미러캠, 멀티미디어 콕핏 등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다양한 혁신 사양과 첨단 안전 시스템이 장착되었으며 오프로드뿐만 아니라 고속 주행이 많은 한국의 운행 여건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변속기와 동력 계통 부품의 내구성을 강화하여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제품의 강화를 이루었다. 특히, 뉴 아록스 출시에 앞서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모델)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프로그램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