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부산 서비스 센터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부산 서비스 센터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04.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부산, 경남 지역 고객 만족을 제고하기 위한 두 번째 서비스 센터를 연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에 위치한 포드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994㎡(약 300평), 지상 3층 규모로 마련됐다. 총 일곱 대의 워크 베이를 갖춰 일일 최대 3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전문 정비 인력이 상주하여 부산, 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부산 서비스 센터는 부산 전시장과 인접해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은 차량 점검 및 정비뿐만 아니라 신규 차량에 대한 정보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난 2월 분당 전시장 확장 이전에 이어 이번 서비스 센터 오픈은 포드코리아의 고객 접점 및 서비스 강화 로드맵의 일환이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센터 오픈을 계기로 부산, 경남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부산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부산, 경남 지역의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가는 데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