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찬바람 불어도 끄떡없는 가을 신상품 ‘파워 윈드 쉘 파일 시리즈’ 출시
상태바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찬바람 불어도 끄떡없는 가을 신상품 ‘파워 윈드 쉘 파일 시리즈’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1.10.0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가을로 접어들며 야외활동 시 건강 관리와 옷차림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선선해진 날씨로 가벼운 차림으로 외출했다가 환절기 감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는 가을 단풍철을 앞두고 가볍게 걸치기 좋으면서도 칼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기능성 윈드 쉘 파일 시리즈 제품을 선보였다.

파워 윈드 쉘 파일 재킷은 윈드 쉘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 기능으로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또한 우수한 투습력으로 땀을 배출하는데 용이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마찰이 잦은 부위인 소맷단이나 팔꿈치 부분에는 내구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 마모될 염려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기본 주머니뿐만 아니라 가슴 앞부분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 보관이 편리한 이점이 있다. 색상은 가을 분위기에 맞는 톤다운된 블랙, 블루, 차콜, 오렌지로 구성됐다.

파워 윈드 쉘 파일 베스트 역시 뛰어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의 윈드 쉘 소재를 적용해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진 간절기 시즌 체온 유지는 물론, 쾌적한 컨디션에 도움을 준다. 베스트 제품으로 보온성은 물론,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재킷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마찰이 잦은 부분에 마모될 가능성을 줄였다. 기본 주머니 외에도 보조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며, 어떤 옷이든 레이어드 하기 좋은 무난한 색상의 블랙, 블루, 차콜이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날씨엔 건강 관리에 대비해 찬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성 제품들이 필수”라며 “윈드 쉘 파일 시리즈는 완벽한 방풍 기능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로 어디든 매치하기 좋아 활용 만점인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