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감성을 더해 완벽에 완벽을 더한 캠핑카, 테라 X7! 놓치면 후회합니다!
상태바
비스포크 감성을 더해 완벽에 완벽을 더한 캠핑카, 테라 X7! 놓치면 후회합니다!
  • 모토야
  • 승인 2021.05.02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스터캠퍼에서 2021년형 테라 X7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 기아 봉고 3 프리미엄 등급 1톤 트럭을 축연장해서 만든 모델로 1,080Ah 인산철 배터리와 180Ah 현대 순정 알터네이터, 그리고 태양광 패널의 경우 기본 960W제공으로 전기에 따른 고민을 말끔하게 해소한 모델입니다.
- 여기에 200L 청수통과 화장실, 주방 전용 70L 오수통이 듀얼로 설치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캠핑카이기도 합니다.
- 겨울철 동파를 예방하기 위해 D2 토출구를 침대, 외부 수납공간, 설비실 내부에 설치해서 효과적으로 시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 언더 베드에 설치된 오수통의 배관라인을 없애고, 실내에서 직배수 방식으로 내부에 배관을 설치해서 사전에 동파를 예방합니다.
- 하체도 허브스페이스(50mm), 우레탄 스프링, 고정식 코일 스프링, 고압쇽업소버 등으로 보강해서 상대적으로 다양한 조건의 도로에서의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 특히, 2021년형 모델부터는 비스포크 콘셉트의 가구를 적용해 산뜻하고 따듯한 파스텔톤의 내부를 실현했습니다.
- 대형 싱크볼과 일체형 샤워기와 세면대를 적용해 여성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 범퍼는 좀더 입체감 있는 제품으로 교체해 안정적인 인상을 전달합니다.
- 인산철 배터리의 방전을 예방하기 위해 저전압자동시동 장치를 기본으로 장착했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Iot 사물 솔루션까지 적용할 예정이어서 원격으로 캠핑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테라 X7은 수려한 외모를 바탕으로 단단한 하체, 빈틈없는 전기 사양, 비스포크 감성의 내부 가구, 원격 관리 가능한 Iot 등 모든 면에서 인기 만점인 모델입니다.
- 2021년 5월6일(목) ~ 5월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MBC 건축박람회에서 테라 X7, X6 모델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 취침/탑승인원 : 5+1/5명
- 판매가격 : 8,500만원(부가세 포함, 개소세 별도)
- 구입문의 : 1688-0018 / 미스터캠퍼
- 전  시  장 : 인천시 서구 한서로38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