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 내달까지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모빌코리아, 내달까지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0.11.1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손모빌(ExxonMobil)의 국내 자회사이자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조중래, 이하 모빌코리아)가 지난 9월 국산 트럭 운전자들을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용차용 엔진 오일 모빌델박(Mobil Delvac™) 시리즈를 출시하고 코로나19 사태와 같은 어려운 시국에 운전자와 정비사 모두를 독려하는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를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모빌코리아는 현재 참여 정비업소 166곳에서 모빌델박 제품을 구매한 트럭 운전자가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고 베스트 정비사를 추천하면 경품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정비사는 트럭 운전자의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고객의 추천으로 같이 응모된다.

 

또한 매월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1등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2인 가족 건강검진권 또는 여행상품권, 2등 10명에겐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또는 전동 킥보드, 3등 500명에겐 3만원 상당의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베스트 정비사로 선정된 정비사에게도  3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는 “모빌델박은 상용차의 심장인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끌어올려 트럭 운전자들에게 언제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며 “모빌은 트럭 운전자와 정비사 간 다져진 신뢰처럼 고객과 ‘동행’하는 브랜드로 계속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