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3, 쏘울 미국 청소년을 위한 최고의 차 선정
상태바
기아 K3, 쏘울 미국 청소년을 위한 최고의 차 선정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8.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의 뉴스매거진 US News & World Report는 2019년형 기아 K3(포르테)와 2020년형 기아 쏘울을 각각 ‘2만5천 3만 달러의 청소년을 위한 최고의 자동차’, ‘2만5천 3만 달러의 청소년을 위한 최고의 SUV’로 선정했다.

k3 usa.JPG

15219_2020_Forte.jpg

기아자동차 아메리카의 자동차 계획 및 기술 담당 이사인 오스 헤드릭(Orth Hedrick)은 “포르테와 쏘울이 각자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승리는 기아의 Give it Everything 정신, 수많은 표준 장비, 업계 최고의 보증 및 뛰어난 장인정신이 빛을 발했다”고 말했다.

14729_2020_Soul_GT-Line.jpg

US News & World Report는 포르테(K3)의 기아 드라이브 와이즈 고급 운전자 보조 기술과 안정성에 대해 칭찬을 보냈다. 포르테의 8인치 터치 스크린,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지원을 포함해 편리하고 잘 정돈된 실내와 편의성을 끌어 올린 수많은 표준기술을 높게 평가했다.

soul usa.JPG

2020년형 기아 쏘울은 IIHS 탑 세이프티 픽(Top Safety Pick +)등급을 얻은 점과 기아 드라이브 와이즈 기술이 탑재된것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다. 7인치 터치 스크린과 표준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이 탑재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본 모델에 탑재한점에서 좋은 평가를 줬고 UVO핸즈프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운전자의 편안한 주행을 돕는점도 좋은 평가를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