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 트랜스미션, 美 본사에 이노베이션 센터 설립
상태바
앨리슨 트랜스미션, 美 본사에 이노베이션 센터 설립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7.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본사가 위치한 미국 인디애나폴리스에 4억 달러를 투자해 약 10,000m2(3,000여평) 규모의 이노베이션 센터를 2021년 운영 목표로 설립한다고 밝혔다.

[사진자료] 앨리슨 트랜스미션, 美 본사에 이노베이션 센터 설립.jpg

건립과 운영에 300개 이상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될 전망이다.

3일 진행된 착공식에는 에릭 홀콤 美 인디애나 주지사, 조 호그셋 美 인디애나폴리스 시장, 스피드 웨이 마을 주민, 앨리슨 트랜스미션 경영진 등이 참석했다.

이노베이션 센터에는 가상 시뮬레이션 시스템 및 실제 주행 환경이 도입된다. 중대형 상용차 제조업체, 운전자 및 파트너사들은 이 곳에서 차량을 운행하며 성능을 검증할 수 있다. 특히, 전기 트럭과 전기 버스 의 테스트 주행이 주로 이뤄질 예정이다.

데이빗 그라지오시 앨리슨 트랜스미션 CEO는 "이노베이션 센터는 기술과 제품의 공동 개발을 위한 국내외 협업을 촉진할 것"이라며 "이 곳에서 생산되고 테스트 된 제품은 고객과 파트너사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시장에는 혁신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에릭 홀콤 미국 인디애나 주지사는 "인디애나에 깊은 뿌리를 내리고 있는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투자와 혁신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앨리슨 트랜스미션이 인디애나 주민들의 미래 성장에 기여하고, 더 많은 양질의 취업 기회를 계속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