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차량용 소형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 ACP-15’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차량용 소형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 ACP-15’ 출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3.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차량 실내공간 공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컵홀더형 차량용 소형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BLUE VENT) ACP-15’을 출시한다고 27일(수) 밝혔다.

팅크웨어_사진자료_컵홀더형 소형 차량용 공기청정기.jpg

회사는 황사, 미세먼지 등 통한 공기오염 문제 사회적 이슈로까지 확대 되는 등 공기 정화 기능 지원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2017년 차량용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 벤트’를 런칭한 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금일 출시한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5’는 컵홀더형 콤펙트한 디자인으로 별도 거치대 없이 차량 내 쉽게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전원버튼을 통한 3단계 강도조절 및 버튼 주변LED를 통해 저속(파랑), 중속(노랑), 고속(빨강) 실시간 작동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최적의 공기 정화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원형360도 전방위 공기 청정 방식을 적용해 차량 내 빠른 공기 순환이 가능하며, 유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4중 필터가 적용됐다.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하는 1차 프리넷 필터,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2차 프리 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를 걸러내는 3차 카본 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꽃가루, 알러지 물질 등을 걸러내는H12등급 4차 헤파 필터로 구성된 다단계 필터링을 통해 유해물질을 걸러낸다.

그 밖에도 정전식 터치 버튼, 사용빈도에 따른 필터 교체 시기 정보 알림, 저소음 설계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팅크웨어는 “미세먼지, 황사 등의 이슈로 인해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 맞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하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5’은 합리적인 가격과 쉬운 설치는 물론 4중 필터기능을 통해 차량 내부 공기 정화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된 차량 환경으로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금일 출시된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5’의 출시가격은 6만9천원이며, 필터는 9천 9백원에 별도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