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봄 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봄 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3.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봄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5일(월) 밝혔다.

팅크웨어_사진자료(1)_포항의료원(경상북도 포항시).jpg

팅크웨어_사진자료(2)_롯데아울렛 부여(충청남도 부여군).jpg

이번에 진행되는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14개의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계절 테마 등 다양한 정보가 반영, 개선됐다. 

변경, 적용된 최신 도로정보는 전국 시∙군∙구 총 14개의 내용이 새롭게 추가됐다. 하동-적량 및 압해-암태간 1공구 도로 구간, 울릉 일주도로 전 구간 등 새롭게 추가, 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포항의료원’, ‘롯데아울렛 부여’,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전국 시 군, 내 대표적인 건물에 3D 랜더링을 적용하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내 시각적인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으며, 대형마트, 전기차 충전소 등 최근 POI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그 밖에도 봄을 맞아 이를 주제로 한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체험장, 수목원, 야구장 외 추천 여행지와 전국 봄 주요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아이나비 전자지도는 전국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 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도로정보를 안내하고 최고 수준의 지도 품질을 유지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지도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환경에 맞춰 정기적인 최신 도로교통정보를 반영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정기 업데이트를 통한 최신 도로정보로 효율적인 안전운행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