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이 전방 풀HD 화질을 자랑하는 지능형 ADAS 블랙박스 ‘파인뷰 X5’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파인뷰 X5는 GPS 기능을 기반으로 앞차 출발, 전방 추돌, 차선 이탈을 감지해 경고음을 내는 ADAS 기능을 탑재한 지능형 블랙박스다. 파인뷰 X5는 시간과 속도만 표시하는 일반 스크린과 달리, ADAS, 단속 카메라, 어린이 보호 구역 등의 정보를 함께 표출해 운전자가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예약판매는 11번가, 인터파크,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제품 용량에 따라 정가 대비 최대 32%까지 할인된 금액에 파인뷰 X5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외장 GPS 안테나와 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캐나다 생산 정품 내추럴영 프리미엄 루테인+아스타잔틴)을 선착순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GS칼텍스 및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X5 출시를 앞두고 고객들이 ADAS 블랙박스의 편의성을 누려볼 수 있도록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파인뷰 X5’ 예약판매와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모토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