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로 가을 분위기 만끽
상태바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로 가을 분위기 만끽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10.2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된 국내 최대 단일 모델 라이더 행사 ‘2017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Korea Goldwing Riders) 가을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진행된 2017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는 골드윙 라이더 220명과 동반가족 포함 총 350명이 참석했으며,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가 주최하고 혼다코리아가 후원했다. 

이번 축제에서 골드윙 라이더들은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 인기가수 축하공연 및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의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는 2009년 업계 최초 단일 모델 라이더 행사로 치러졌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골드윙 라이더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국내 모터사이클 축제 문화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혼다의 플래그십 모터사이클 골드윙은 지난 1975년에 첫 선을 보인 이후 42년간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셀링 투어러 모델로 골드윙 특유의 파워풀한 1,832cc 수평대향 6기통 엔진과150L의 넉넉한 수납공간, 전자 조절식 리어 서스펜션 및 크루즈 컨트롤, 전동 후진장치 등 장거리 주행에 최적화된 최첨단 기능들이 탑재됐으며, Dual C-ABS(Combined Anti-lock Brake System)로 안전성을 강화해 라이더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한 열선시트, 풋 워머 시스템 등 보온 장치가 마련되어 있어 동절기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주행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