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GS 트로피 2018 한국대표 3인 선발
상태바
BMW 모토라드, GS 트로피 2018 한국대표 3인 선발
  • 승인 2017.06.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모토라드가 지난 17일과 18일 이틀간 충주 목계나루에서 ‘2017 캠핑투어 with GS 트로피’를 개최하고, 내년 몽골에서 개최되는 ‘GS 트로피 2018’에 참가할 한국대표 선수 최종 3인을 선발했다.

GS 트로피는 BMW 모토라드가 주최하는 GS 챌린지 이벤트로, 전 세계 GS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모험, 도전, 문화, 우정 등을 나누며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BMW GS 모터사이클을 소유한 아마추어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년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GS 트로피 코리아에는 사전 접수를 통해 총 24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일반 GS 라이더들을 위한 GS 스킬 챌린지와 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GS 트로피,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선발전은 바이크 끌고 달리기 체력 테스트와 통나무, 모래, 물웅덩이, 언덕 등 고난도의스킬 챌린지 코스, 그리고 영어 회화 테스트 등으로 이루어졌다.

 각 코스별 채점을 통해 최상위 점수를 기록한 권혁용(1위), 최동훈(2위), 김선호(3위)씨가 최종 선발되었으며, 이들은 내년 몽골에서 개최되는 제6회 GS 트로피 본선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BMW 모토라드는 최종 선발된 대표 3명에게 2018년 여름 몽골에서 열리는 ‘GS 트로피 2018’ 참가에 필요한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또한, 본선 대회에 앞서 다양한 스킬 향상 프로그램과 엔듀로 파크에서 상시 연습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같은 기간 진행된 캠핑 투어에는 전국에서 총 250명의 BMW 모토라드 고객과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흥미로운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스포츠 게임, 바비큐 파티, 경품 추첨 등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아울러, 행사에 참가한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주니어 캠퍼스’를 진행, 자동차를 매개로 한 기초과학 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쇼케이스 형태의 모바일 쇼룸을 활용해 지난 12일 출시한 모토라드 최초의 500cc 이하 모터사이클 뉴 G 310 R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BMW 모토라드는 ‘안전한 라이딩’과 함께 캠핑을 동시에 즐기는 캠핑 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과 건전한 모터사이클 레저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을에는 라이딩 체험 중심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모터사이클 최대 축제인 BMW 모토라드 익스피리언스데이즈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