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EX 2017 눈여겨볼 만한 카라반과 캠핑카 8종 미리보기
상태바
SPOEX 2017 눈여겨볼 만한 카라반과 캠핑카 8종 미리보기
  • motoya
  • 승인 2017.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스포츠, 레저 용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17)이 오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된다.


SPOEX 2017은 국민체육공단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전시회로 헬스/피트니스, 스포츠 용품, 아웃도어용품, 캠핑카/카라반, 수중/수상스포츠용품, 바이크 등이 전시된다.


카라반과 캠핑카 전시는 캠핑 시즌을 앞두고 더욱 뜨거운 관람 열기가 예상된다. 특히,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캠핑 도구가 선보일 예정이다. 트럭 캠퍼, 수륙 양용 카라반, 모터홈, 희소가치를 가진 카라반 등이 일반인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모토야에서는 SPOEX 2017에서 관심을 받을 만한 인기 캠핑 도구 4종을 미리 소개한다.


랜스 트럭 캠퍼


랜스사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트럭 캠퍼 생산 업체다. 우리캠핑에서 정식 수입계약을 맺고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트럭 캠퍼가 얹히는 포드사의 F시리즈 픽업 트럭도 병행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랜스 트럭 캠퍼와 포드 F시리즈 픽업 트럭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성우 모터스


성우 모터스는 현대자동차에 캠핑카를 납품하고 있는 업체이다. 그랜드 스타렉스와 쏠라티를 기반으로하는 캠핑카와 수륙 양용 카라반을 전시할 예정이다.





블루버드 엔터프라이즈


블루버드 엔터프라이즈는 독일 하이머사의 모터홈 AKTIV을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카라반의 명품인 에어스트림사에서 제작하는 베이스캠프 모델과 스위프트 그룹의 베이스캠프 모델이 아시아 최초로 전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87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종류의 카라반과 캠핑카를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