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신형 E-Class 5월말 프리뷰로 선보여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신형 E-Class 5월말 프리뷰로 선보여
  • 모토야
  • 승인 2016.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세단 10세대 The New E-Class를 국내 시장에 5월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The New E-Class는 국내에 우선 The New E 220 d, E 300, E 300 4MATIC 3개 모델이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가솔린 모델 The New E 200, E 400 4MATIC과 디젤 모델 E 220 d 4MATIC, E 350 d 등 4개 라인업이 곧 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The New E-Class는 감성적인 디자인, 향상된 효율성, 기술적 혁신들과 함께 7년 만에 풀 모델 체인지 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세그먼트 내 가장 지능적인 이그제큐티브 세단인 10세대 E-Class는 수많은 혁신과 함께, 자율주행 향해 또 하나의 큰 걸음 내 딛었다.



The E-Class는 다양한 모델로 구성된 라인업과 제품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및 혁신으로 국내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세그먼트의 리더로서 베스트셀링 모델의 입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의 10세대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세단 The New E-Class 는 뚜렷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또한 여러 가지 기술혁신을 세계 최초로 탑재했으며,이로 인해 더욱 높은 수준의 편의성과 안전한 주행을 가능하게 하며 운전자 보조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한다.



새로 개발된 디젤 엔진은 경량 디자인 및 최적의 공기역학적 수치와 함께 동급 세그먼트에서 효율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러한 혁신은 The New E-Class를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세그먼트 내 가장 경쟁력 있는 차량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한다.



The New E-Class는 1947년 E-Class의 직접적인 전신(前身)에 해당하는 170 V 시리즈를 처음 선보인 이후 지난 70여 년 동안 가장 성공적으로 프리미엄 세단 세그먼트를 리드해 왔다. The E-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핵심이며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세그먼트의 기준을 재정립해오고 있다.



이 전통은 이제 최고 수준의 혁신 사양들과 함께 미래로 이어지고 있으며 The New E-Class는 자율 주행을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또한, 주행 안전성, 효율성, 편안함을 향상시켜 운전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