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 SUV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8.04.16 10:33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오늘(16일)부터 6월 30일까지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푸조 SUV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운로드 (1).jpg
 

이번 캠페인은 지난 해 진행했던 ‘푸조 SUV 는 언제나 옳다’ 캠페인에 이은 두번째 캠페인으로,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라는 메시지를 앞세워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 하고 있는 7인의 앰버서더와 이들의 삶과 완벽하게 조화되는 푸조 SUV만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일반 회사원부터 패션,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7명의 엠버서더가 전하는 각각의 푸조 SUV 라이프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으로 풀어 냈다.

다운로드 (2).jpg
 

캠페인 영상은 총 7편의 시리즈로, ▲푸조 5008과 열정 넘치는 스타일리스트 신스타의 라이프를 담은 ‘Passion’ 편, ▲따듯한 감성을 전하는 웹툰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올드독과 푸조 3008의 매력을 보여주는 ‘Emotion’편, ▲독창성을 추구하는 그래피티 아트팀 매드빅터와 푸조 2008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보여주는 ‘Unique’ 편, ▲1세대 쇼핑몰 CEO 레이디미미와 푸조 2008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Gorgeous’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최진석과 푸조 3008 포칼 오디오 시스템 등을 소개하는‘Energy’편, ▲’가장 나 다운 삶’을 추구하는 제주 서핑걸, 수영 강사 겸 요식업 매니저 김하정과 푸조 3008의 장점을 담은 ‘Original’ 편, 그리고 ▲푸조 5008과 함께 가족들과 캠핑을 즐기는 비즈니스맨 곽상준의 라이프를 소개하는 ‘Together’편으로 구성됐다. 각 주제의 이니셜로 ‘PEUGEOT’ 키워드를 완성, 어떠한 라이프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매칭되는 푸조 SUV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영상은 별도로 마련한 푸조 SUV 마이크로 사이트 (http://peugeotsuv.co.kr/)와 푸조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해당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를 개인 SNS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자신과 어울리는 장점을 가진 푸조 SUV 모델을 선택해 개인 SNS 공유하면 카시트, 팝업 텐트,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모토야 & motoya.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69345
 
 
 
 
 
  • (주)넥스틴ㅣ등록번호 : 서울-아02108 | 등록일자 : 2012년 5월 7일 | 제호 : 모토야(http://www.motoya.co.kr)
  • 발행인, 편집인 : 김재민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280, 1215호 (수서동 로즈데일오피스텔)
  • 발행일자 : 2012년 5월 7일 | 대표번호 : 02-3452-7658ㅣ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재민    
  • Copyright © 2012 NEXTEEN. All right reserved.
모토야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