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8.03.06 09:16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FCA 코리아가 봄 시즌을 맞아 3월 31일(토)까지 4주 동안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운로드.jpg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닷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지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으로 인한 차체 손상 복구 및 봄철 황사 대비를 위해 차량 무상 점검을 실시하여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봄 서비스 캠페인은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하여 모파(MOPAR®) 순정부품 10% 할인, 타이어 10%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서비스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FCA 서비스 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최대 200만원까지 50만, 100만, 150만, 200만원 구간에 대해 지급)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난 겨울 한파를 겪고 주행 활동이 많아지는 절기를 맞아 철저한 차량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의 첨단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봄 서비스 캠페인 관련 문의 사항은 크라이슬러/지프 고객 지원 센터 080-365-2470, 피아트 고객 지원 센터 080-365-3428 또는 전국 19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일부 서비스 센터의 경우, 개별 고객 캠페인이 진행되며 전화를 통해 상세한 일정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모토야 & motoya.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11976
 
 
 
 
 
  • (주)넥스틴ㅣ등록번호 : 서울-아02108 | 등록일자 : 2012년 5월 7일 | 제호 : 모토야(http://www.motoya.co.kr)
  • 발행인, 편집인 : 김재민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280, 1215호 (수서동 로즈데일오피스텔)
  • 발행일자 : 2012년 5월 7일 | 대표번호 : 02-3452-7658ㅣ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재민    
  • Copyright © 2012 NEXTEEN. All right reserved.
모토야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