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8.01.31 09:39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막바지 겨울과 다가오는 봄철 안전 운행을 위해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운로드 (1).jpg
 

‘2018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2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포드, 링컨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수리비 할인은 물론 사고수리지원(무상 견인 서비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무상 점검(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한 주요 점검사항인 엔진 오일 교체 시 15% 할인, 차량 수리 시 부품·공임비 10% 할인(타이어 및 사고차 수리 제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경우에는 더욱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와 함께 별도의 사은품(선착순 제공)도 받을 수 있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2월에는 설과 함께 점차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특히유난히 추웠던 지난 겨울 동안 자동차에 이상이 없었는지 면밀히 점검하고 더욱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으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포드·링컨의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포드코리아 대표번호(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모토야 & motoya.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25197
 
 
 
 
 
  • (주)넥스틴ㅣ등록번호 : 서울-아02108 | 등록일자 : 2012년 5월 7일 | 제호 : 모토야(http://www.motoya.co.kr)
  • 발행인, 편집인 : 김재민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280, 1215호 (수서동 로즈데일오피스텔)
  • 발행일자 : 2012년 5월 7일 | 대표번호 : 02-3452-7658ㅣ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재민    
  • Copyright © 2012 NEXTEEN. All right reserved.
모토야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