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다이나믹 윈터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7.12.05 11:5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한국닛산은 12월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윈터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운로드 (1).jpg

먼저 오는 12월 29일까지 총 4주 간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모든 유상수리 항목에 대해서는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단, 사고 수리 및 부품만 구매 시는 제외) 동절기 안전 운전 핵심요소인 타이어 교체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입 시 약 20% 할인 혜택을 제공, 2본 이상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멀티포트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 대상에게는 사은품으로 머그컵을 증정한다.

 

겨울철 캠핑에 최적화된 7인승 대형 패밀리 SUV ‘뉴 패스파인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뉴 패스파인더 다이내믹 베케이션(Pathfinder Dynamic Vacation)’도 마련했다. 12월 4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 동안, 시승을 신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두 가족을 선발, 2박 3일 간(1차: 12월 23일~25일, 2차: 12월30일~1월 1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달 1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뉴 패스파인더 체험 스토리는 영상으로 제작·편집되어 추후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될 계획이다.

 다운로드.jpg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추운 겨울을 맞이해 고객 분들께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서비스 캠페인 및 뉴 패스파인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한 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내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닛산의 브랜드 가치 및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사람들의 보다 풍요로운 삶을 만들기 위한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lgent Mobility)’ 브랜드 웹툰의 2번째 에피소드를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인텔리전트 후측방 경고시스템을 주제로 인기 웹툰작가 기안84와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모토야 & motoya.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87245
 
 
 
 
 
  • (주)넥스틴ㅣ등록번호 : 서울-아02108 | 등록일자 : 2012년 5월 7일 | 제호 : 모토야(http://www.motoya.co.kr)
  • 발행인, 편집인 : 김재민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280, 1215호 (수서동 로즈데일오피스텔)
  • 발행일자 : 2012년 5월 7일 | 대표번호 : 02-3452-7658ㅣ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재민    
  • Copyright © 2012 NEXTEEN. All right reserved.
모토야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