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기아 올 뉴 모닝

기사입력 2017.09.04 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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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원]
 엔진형식  직렬 3기통  배기량(cc)   998
 최고출력 (ps/rpm)  76 / 6,200  변속기  자동 4단 , 수동 5단
 최대토크(kg·m/rpm)  9.7 / 3,750  구동방식  전륜 구동
 복합연비(신연비)  15.4km/ℓ   길이X너비X높이(mm)  3,595  X  1,595 X 1,485

[1.0 가솔린]
 베이직 플러스 / 9,500,000원
 · 플랫폼/파워트레인 : 차세대 경차 플랫폼, 카파 1.0 Eco Prime 엔진, 5단 수동변속기 
· 안전 : 에어백(운전석, 동승석, 사이드, 커튼), VSM+(차세대 ESC 외 안전제어 기능 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간접식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유아용 시트 고정 장치, 전좌석 시트 벨트 프리텐셔너(후석 센터 시트 제외),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
 · 외관 : 메탈 라디에이터 그릴, 155/80R13 타이어 & 스틸휠, 벌브 DRL, 보조제동등, 측면방향지시등, 경제형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 내장 : 그레이 원톤 인테리어 · 시트 : 직물시트, 뒷좌석 벤치시트
 · 편의 :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MDPS), 수동식 틸트 스티어링 휠, 타이어 임시 수리장치, 파워아웃렛, 매뉴얼 에어컨
 · 멀티미디어 : 2스피커, AUX & USB(i-Pod단자), 루프 안테나
 · 베이직 플러스, 디럭스 공통  4단 자동변속기 1,250,000원, 
 · 드라이브와이즈 + 폴딩타입 무선도어 리모컨 키+앞좌석 파워 윈도우  600,000원

 디럭스 / 9,900,000원
 ■ 베이직 플러스 기본 품목 외
 · 안전 : 급제동 경보시스템(ESS)
 · 외관 : 175/65R14 타이어 & 스틸휠, 풀사이즈 휠커버, 뒷유리 와이퍼 & 와셔 노즐, 바디칼라 아웃사이드 미러(전동조절, 히팅기능), 바디칼라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고급형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 내장 : 운전석 선바이저 거울, D/N 룸미러, 플로어 매트
 · 시트 : 앞좌석 슬라이딩 헤드레스트, 뒷좌석 6:4분할 폴딩 시트 (높이 조절식 헤드레스트 포함)
 · 편의 : 앞좌석 파워윈도우, 폴딩타입 무선도어 리모컨키, 파워도어록, 원터치 트리플 턴 시그널
 · 멀티미디어 : 컴팩트 오디오, 4스피커
  185/55R15 타이어&알로이휠 400,000
   드라이브와이즈 + 후방주차보조시스템 400,000

트렌디 / 10,900,000원 
 ■ 디럭스 기본 품목 외
  •외관 : 14인치 알로이 휠
 •시트 :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 시트
 •편의 : 뒷좌석 파워윈도우, 전동접이 아웃사이드 미러
 •멀티미디어 :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블루투스 핸즈프리
 • 후방주차보조시스템 : 100,000 • 후방주차보조시스템 + 버튼시동스마트키 : 400,000 • 드라이브와이즈 : 300,000

 럭셔리 / 11,800,000원
  ■ 디럭스 기본 품목 외 · 안전 : 후방주차보조시스템
 · 외관 : 14인치 알로이 휠,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 내장 : 블랙원톤 인테리어, 블랙하이그로시 그레인, 인조가죽 도어 암레스트 감싸기, 가죽 스티어링 휠 & 변속기 노브, 동승석 선바이저 거울
 · 시트 :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 시트
 · 편의 : 버튼시동 스마트키, 뒷좌석 파워윈도우, 운전석 시트 높이조절장치, 앞좌석 시트벨트 높이 조절장치, 헤드램프(에스코트, 오토라이트 컨트롤), 시가잭,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글로브 박스 조명, 2단 러기지보드, 전동접이 아웃사이드 미러
 · 멀티미디어 :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블루투스 핸즈프리
 · 럭셔리, 프레스티지 공통  4단 자동변속기 1,350,000 (운전석 암레스트, 풋레스트, 크루즈 컨트롤 포함) 스타일 500,000 컨비니언스 450,000 스마트 내비게이션 (7인치,후방카메라) 750,000
 · 아트컬렉션 200,000 •운전석 무릎 에어백 150,000 / 드라이브와이즈 300,000 / 195/45R16 타이어&알로이휠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400,000

 프레스티지 / 12,650,000원
 ■ 럭셔리 기본 품목 외
 · 안전 : 긴급제동 보조시스템(AEB)[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운전석무릎에어백, 후륜 디스크브레이크
 · 외관 : 아트컬렉션 [아트컬렉션 전용 범퍼(에어커튼 인테이크 칼라 가니쉬, 리어 디퓨저 칼라 가니쉬 포함), 칼라 라디에이터 그릴, 머플러 트윈팁, 알로이 페달, 사이드실 칼라 가니쉬, 크롬 센터페시아 가니쉬], 아트컬렉션 전용 멀티 스포크 타입 16인치 알로이휠(195/45R16 타이어 포함)
 · 내장 : 슈퍼비전 클러스터
  선루프 400,000

[1.0 가솔린 스페셜 에디션] 
 레이디 / 12,200,000원
 ■ 럭셔리 기본 품목 외
 · 안전 : 긴급제동 보조시스템(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FCWS) 포함]
 · 내장 : 슬라이딩 센터콘솔, 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저 뷰티 무드조명 & 대형 화장거울
 · 편의 : 히티드 스티어링 휠 
  4단 자동변속기(풋레스트,크루즈 컨트롤 포함) 1,300,000 / 아트컬렉션 200,000 / 195/45R16 타이어 & 알로이휠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400,000 / 운전석 무릎 에어백 150,000 / 스타일 500,000 / 스마트 내비게이션(7인치, 후방카메라) 750,000

[선택품목 세부안내]
· 스타일 : 프로젝션 헤드램프(LED DRL, LED 포지셔닝 램프, LED 방향지시등 포함), 프로젝션 안개등, LED 리피터 아웃사이드 미러, 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 컨비니언스 : 히티드 스티어링 휠, 자동요금징수 시스템(ETCS), 풀오토 에어컨, 운전석 선바이저 뷰티 무드조명 & 대형 화장거울
· 드라이브와이즈 : 긴급제동 보조시스템(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FCWS) 포함], 슈퍼비전 클러스터
· 아트컬렉션 : 아트컬렉션 전용 범퍼(에어커튼 인테이크 칼라 가니쉬, 리어 디퓨저 칼라 가니쉬 포함), 칼라 라디에이터 그릴, 머플러 트윈팁, 알로이 페달, 사이드실 칼라 가니쉬, 크롬 센터페시아 가니쉬

[공통 참조 사항]
• 스마트 내비게이션은 트위터 스피커 포함 및 조향연동 후방 주차가이드 라인 적용
• 스마트 내비게이션 : 7인치 터치스크린, 후방카메라, 라디오, MP3재생, 실시간 교통 정보(TPEG), 미러링크(기아 T-Map), 애플카플레이 기능 지원 
• 스마트 내비게이션 : 휴대용 메모리 동영상 재생기능 미적용, 기아 T-Map기능과 애플카플레이 기능은 휴대폰 기종에 따라 이용이 어려울 수 있음
   기능 지원 휴대폰 기종 및 사용방법은 기아레드멤버스(http://red.kia.com)에서 확인 가능  
   기아 T-Map 기능 사용 기간은 향후 기아자동차와 SKT社(SK 플래닛)의 계약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적용시 측면 방향지시등 미적용 
• 자동요금 징수 시스템(ETCS)은 장애인 통행료 자동할인 기능 없음
• AUX & USB(iPod) 단자 사용을 위한 케이블은 별도 구매 
• 디럭스 트림 4스피커는 베이직 플러스 트림 2스피커 포함임 
• 베이직 플러스는 멀티미디어 라디오 기능 없음 
• 럭셔리/레이디 트림 : ‘아트컬렉션 전용 멀티 스포크 타입 16인치 알로이휠’은 아트컬렉션과 195/45R16 타이어 & 알로이휠을 동시 선택시 적용
• 긴급제동 보조시스템(AEB) : 레이더 타입 긴급 제동 보조시스템으로 전방 보행자에 대하여 작동하지 않습니다. 위험도가 높은 특정한 주행 상황에서 운전자를 보조하는 장치이며 모든 위험 상황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레이더 센서에 의해 주행상황을 감지하며 레이더 센서의 성능을 넘어서는 주행 상황의 경우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취급설명서 참조)
• 185/55R15 타이어 & 알로이휠 : 연비 개선용 저구름 저항 타이어를 장착하였으므로 겨울철 빙판길 또는 눈길 주행시에는 안전한 운행을 위해 스노우 체인을 사용하거나 동절기용 타이어로의 교체주행을 권장합니다.
• 간접식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 타이어의 휠 속도 센서를 통해 주행 중 타이어 반경과 진도의 변화를 감지하고 이를 이용하여 타이어의 저압을 판단합니다.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정확 한 절차에 맞게 초기화를 실시하여 현재의 타이어 공기압을 저장해야 합니다. (상세 내용은 취급설명서 참조)
• 어려운 사양명은 알기 쉬운 용어 설명 사이트 K-DIC(http://k-dic.kia.com)에서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 품목에따 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 인쇄물의 내용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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